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아이디비번 1명만 등록해서 찾을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연락주세요 아예 회사전화를 연결자체가 안되요 2021-11-19 15:26:29
작성자

최초 사용자 안내시, 아이디 비번을 동일하게 맞춰서 등록하고

사후 수정하시라고 안내 했습니다. 

 

확인이 안되는 경우, 수정하는 방법은

대부분 시설별로 종사자가 2인 이상이오니

다른 종사자 계정으로 로그인 해서

사용자관리 > 교사 메뉴에서 본인 계정의 비번 변경 하세요.

 

 

 

라고 다른 글 봤는데 1명만 등록해서 찾을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연락주세요 0103470456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