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단말기 관련 문의2021-10-15 16:36:08
작성자

안녕하세요.  

지난 12월 중고노트북을 제공할 당시, "익산연합회"와 3개월간 AS를 제공하기로 합의하였고

이후 4월 즈음까지 오작동 민원이 발생한 노트북은 1:1 교체를 해 드렸습니다. 

샘톡에서는 AS가 불가하오니 양해 있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0]

    이전단말기 관련 문의2021-10-15
    -[re]단말기 관련 문의 2021-10-15
    다음급식o -> 급식X변경요청2021-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