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샘톡 안드로이드 앱 업데이트 및 푸시 알림 오류 해결되었습니다.2021-12-01 14:29:45
작성자

2021.12.20 16:15 수정


12.19 08:00 샘톡 안드로이드앱 업데이트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푸시 오류 개선되었고, 일부 기종 단말에서 종료 현상 발생하는 것 개선되었습니다. 


12.20 00:00 샘톡 푸시 알림 오류 개선되었습니다. 

샘톡 서버에 오류 사항하였습니다. 


샘톡 안드로이드앱 푸시 알림 오류 개선에 약 20여일이 소요되었습니다. 

예상보다 많은 시간이 소요되어, 너무 죄송하고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021.12.12 23:45 수정


금일 12.12 오전에 샘톡 안드로이드앱 업데이트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었습니다.

직접 개별적으로 업데이트 하면 되고, 일정 기간이 지나면 자동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다만, 아직 푸시 알림 기능이 오류가 있는 것으로 확인 되어

보완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빠른 시간내 정상적인 서비스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안녕하세요. 샘톡입니다.


샘톡 안드로이드앱이 금일부터

시스템 에러로 인해 실행되지 않고 있는거 같습니다.

(아이폰버전은 이상없음)


빠른조치 취하도록 하겠습니다만... 복구에 2~3일 정도 소요될거 같습니다.

복구 후에 전체 공지드리겟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p.s.


PC출입증 출결체크, PC관리자와 아이폰용앱은 이상없습니다.


학부모들의 민원이 있을 경우 안내 부탁드립니다.


샘톡밴드 가입해 주세요. 긴급상황 발생시 소통 채널로 활용됩니다. 

https://band.us/n/aeaf65v3u8F1Q 밴드명을 검색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2021/12/06 11:30 추가

지난 주말동안 구글 플레이스토어 측의 심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만... 아직까지 심사중인것으로 확인됩니다. 

언제 결과가 나올지도 확실하지 않습니다. ㅜ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