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바코드 인식& 10월 세금계산서2021-11-25 14:51:56
작성자

방금 전화통화로 안내 드렸습니다. 

 

1. 전자세금계산서 이메일 재전송 관련

재전송 2회 하여드렸으나 받지 못하였다 하셨는데... 아마도 스팸 처리되어 스팸메일함에 들어가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조회&인쇄 하는 방법이 보다 정확한 방법입니다. 

 

2. 바코드출입증이 간헐적으로 인식되는 경우

바코드스캐너를 손으로 파지 하고 출입증에 갖다 대어 출결체크 하고 있다고 하셔서

갤러리 게시판에 있는 타시설 활용 사진 참고 하여 

다이소에서 "드라이어용거치대" 구매하여 고정해 놓고 사용하시도록 안내 드렸습니다. 

 

동일한 증상이 반복적으로 나타날 경우

바코드스캐너를 AS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