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쌤톡관리자 변경2021-11-04 09:20:35
작성자

관리자? 담당자? 변경이라는 게 무슨 말인가요?

종사자가 퇴직하거나 변동이 생길경우, 

PC관리자 > 교사 메뉴에서 수정(삭제) 또는 신규 등록 하면 됩니다. 

 

혹시

전자세금계산서 상의 담당자명 변경을 의미 하는건가요?

그닥 중요하지 않습니다만...

이왕이면 변동이 적은... 시설장 명으로 기재해 놓는게 좋습니다.

변경이 필요한 경우

해당 내용을 문의요청 게시판에 게시글 등록해 주시면... 변경해 드립니다. 

댓글 [0]

    이전쌤톡관리자 변경2021-11-03
    -[re]쌤톡관리자 변경 2021-11-04
    다음 secret CMS 신청서 (자동인출 계좌변경 )2021-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