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입퇴실처리2020-12-18 19:08:26
작성자

한 아동이 출석체크를 한 후에 하원하지 않았는데 바코드를 다시 찍어 하원처리가 되었는데

이럴경우에는 하원취소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

 

바코드스캐너는 등원/하원 하루2회 동작합니다.

잘못 찍어 하원처리가 되어 버렸다면... 더이상 출입증으로 처리는 안됩니다.

 

PC관리자 또는 샘톡앱으로 하원 시간 수정하시면 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