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re]아이디 비번을 잃어버렸을시에 어떻게 찾나요??2021-11-08 11:30
작성자 Level 10

최초 사용자 안내시, 아이디 비번을 동일하게 맞춰서 등록하고

사후 수정하시라고 안내 했습니다. 

 

확인이 안되는 경우, 수정하는 방법은

대부분 시설별로 종사자가 2인 이상이오니

다른 종사자 계정으로 로그인 해서

사용자관리 > 교사 메뉴에서 본인 계정의 비번 변경 하세요.

 

해결이 안될경우

게시글 남겨 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