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re]샘톡 시간 입력되지 않아요2024-09-04 13:37
작성자 Level 10

원격접속으로 확인한 결과, 바코드모니터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설치 후 정상 서비스 되는 것 확인되었습니다.

이전샘톡 시간 입력되지 않아요2024-09-04
다음등원, 하원 sns 발송은 학부형 한 분께만 되나요?2024-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