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re]출결문자2021-09-10 09:12
작성자 Level 10

문의주신 학부모님과 통화했습니다. 

해당 학부모님은 샘톡앱을 설치한 상태이며, 출결 알림을 잘 받고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샘톡앱을 설치한 학부모께는 문자 발송이 되지 않고... 샘톡앱을 통한 푸시 알림을 하게 됩니다. 

푸시 알림시, 화면 상단에 "샘톡" 이라고 표시되면서... 진동 또는 소리 알림이 됩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출결문자2021-09-09
다음 secret 학부모님 핸드폰에 알림이 울리지 않아 문의전화가 옵니다.2021-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