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re]입실 문자 전송이 안됨.2021-09-08 15:02
작성자 Level 10

안드로이드 샘톡앱을 설치하신 걸로 조회 됩니다. 

샘톡앱을 설치하게 되면... 더이상 문자 전송은 되지 않고 앱푸시 알림을 수신하게 됩니다. 

샘톡앱을 재설치 하면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