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바코드생성이 안되는 분이 누구인가요2024-07-02 10:46
작성자 Level 10

 

이전신규 종사자 등록하였는데 바코드 생성이 안됩니다.2024-07-02
다음교사출결관리가 잘 되고 있는지 확인 가능할까요?2024-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