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출결데이터가 없어서 에러 나는거 같습니다. 샘톡 출석부는 정상입니다.2025-05-21 14:32
작성자 Level 10

최근 서버 교체 작업 후 

이런 저런 에러 문의가 많아서

또 뭔가 실수가 있었겠거니 싶어서 심도 깊은 원인 파악을 했습니다만...

샘톡 출석부 상에 출결 데이터가 없어서... 에러 나는거 아닌가 판단됩니다. 


출결 데이터가 없을 경우, "출결 데이터가 없음"을 표시하지 못하는  에러는 

해결 하였고

금일 야간에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좀더 구체적인 종사자 근무 시기와 출결 체크 시기 등을 확인하고 

문의 주시면 확인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