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re]출결처리중 오류 발생2024-03-12 15:51
작성자 Level 10

센터에 전화를 드렸는데, 받지 않으시네요.

출입증 체크시 바코드모니터에 어떻게 표시되는지 사진찍어 첨부 드립니다.

 

바코드스캐너 USB를 뽑아서, 다른 구멍에 연결하면 

대부분 경우 해결 되기도 합니다. 

이전 secret 출결처리중 오류 발생2024-03-12
다음 secret 아동의 신규 등록 날짜 수정 요청합니다. 2024-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