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re]2025년 샘톡 2회 결제2025-02-27 16:23
작성자 Level 10

사용하고 있지 않는 광주계좌로 입금한 것이 확인되어

3월분 대체 처리 해 드렸습니다. 

 

광주 계좌는 더이상 사용하지 않고 있으니, 

계좌입금이 필요한 경우, 농협 계좌로 입금 부탁 드립니다. 

이전2025년 샘톡 2회 결제2025-02-27
다음전자세금계산서 담당자 연락처 변경의 건 2025-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