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re]보호자 문자 수신 여부2023-01-09 16:10
작성자 Level 10

전화로 상세한 안내 드렸습니다. 

기본적으로 샘톡앱을 설치한 학부모에게는 푸시알림을 하고

샘톡앱을 설치하지 않은 학부모에 한해

제한적인 문자 알림을 하고 있습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 secret 보호자 문자 수신 여부2023-01-09
다음아동 출석 오류2023-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