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re]아동카드 출석체크가 안됩니다.2022-06-23 20:10
작성자 Level 10

방금 전화통화 하면서 원인 파악하고 해결 드렸습니다.

 

원인은... 원생을 두번 등록하였고

삭제 처리한 출입증으로 출결 체크를 하니... 출석부에 표시 되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출입증을  새로 인쇄하여 사용하면 해결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