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re]샘톡서비스신청서2022-07-05 00:04
작성자 Level 10

고유번호변경하였습니다. 

계좌번호가 아직 변경되지 않은거 같습니다. 

대부분 고유번호가 변경되면, 계좌번호가 변동 사항이 반영되어

자동인출에 문제가 발생하곤 합니다. 

 

7월 자동인출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7월10일까지 한번더 계좌정보 변동여부를 확인 바랍니다. 

이전 secret 샘톡서비스신청서2022-07-04
다음목포 아동지역아동센터 대표자,이메일 변경건2022-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