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직접 처리 하시라고 전화 통화상으로 답변 드렸습니다. 2022-01-13 17:01
작성자 Level 10

직접 처리 하시라고 전화 통화상으로 답변 드렸습니다. 

 

그동안 출결 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샘톡 시스템의 오류 때문에

관리자가 직접 수정 해 드렸습니다만...

지난 월요일 업데이트 이후 부터 개선되었습니다. 

이전아동 급식부 수정방법 알려주세요2022-01-13
다음칠성지역아동센터 변경 신청서 제출2022-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