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제목[re]컴퓨터 이상 2021-12-28 11:09
작성자 Level 10

6개월간은 샘톡컴퓨터를 이용하여 출석체크를 하였으나, 컴퓨터 이상으로 인해 센터 자체 컴퓨터로 샘톡 출석체크를 하고 있음. 컴퓨터가 이상있을때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문의합니다. !! ~^^   

------------------------------------

작년 초기 설치 당시 바코드스캐너와 더불어 추가 설치해 드린 중고 노트북에 이상이 있다는 말씀인거 같습니다. 

초기 설치 당시 3개월 이내는 무상교환 조치해 드렸습니다만... 이후 이상이 있을 경우 직접 조치하셔야 합니다. 

이전 secret 컴퓨터 이상 2021-12-28
다음12월분만 샘톡이용료 다른 통장에서 계좌입금 하였습니다.2021-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