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학급 변경시 "이전 출결 정보가 사라졌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
Q | 샘톡에 등록된 학부모/학생에게 샘톡설치 안내메시지 재전송 하려면? |
Q | 로그인창에 고정된 아이디 패스워드 변경하고 싶어요 |
Q | [학급관리] 출결처리 안될때 / 교사 신규 등록 후 샘톡 App 원생 리스트 노출안될때 |
Q | 출결 체크 잘못했을 때 출결 수정 방법 |
Q | 샘톡앱(스마트폰앱) 의 출결 푸시 알림 표시 방법 |
Q | 샘톡 이용 학생의 소속 학급이 변경될 때, 수강 과목이 다수 일 때 (원생정보 메뉴 이용 방법) |
Q | 샘톡 알림 문자 SMS 내용 |
Q | 샘톡바코드모니터 프로그램 수동 업데이트 방법 (업데이트 오류 날 경우) |
Q | 샘톡바코드모니터 업데이트 방법 |
Q | PDF 파일로 출석부를 저장하려면 어떻게? 인쇄하지 않고 파일로 저장? |
Q | [학급관리]새로 등록한 교사의 샘톡App 의 출결체크 화면에 원생들이 안보여요~ (출결처리 불가) |
Q | 출결 처리가 되지 않아요 |
Q | 출결 알림이 학부모에게 전달되지 않을 경우 해결방법 (샘톡앱/스마트폰앱/SMS/문자) |
Q | 재학중인 원생의 형제자매를 추가로 등록하는 방법 |
Q | 학부모 또는 교사의 휴대폰이 변경되었을 때 재설치 방법 |
Q | 샘톡 이용 학생의 소속 학급이 변경될 때, 수강 과목이 다수 일 때 (학급정보 메뉴 이용 방법) |
Q | 교사/원생/학부모 등의 사용자 등록 또는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
Q | 출결 알림이 전달되지 않도록 할 수 있나요? (푸시/SMS/문자) |
Q | 샘톡 App 다운로드 & 설치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