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번호제목작성자날짜조회
1855reply[re]출결관리가 안되네요. 2022-02-0333
1854reply[re]출결처리가 안됩니다. 하원체크 안됨 2022-02-0341
1853reply[re]출결처리 안됩니다. 2022-02-0353
1852reply[re]출결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2022-02-0325
1851출결처리 안됩니다.2022-02-0370
1850[긴급]서버 오류로 복구 작업중입니다. ㅜㅜ 2022-02-0373
1849출결처리가 안됩니다. 하원체크 안됨2022-02-0364
1848출결관리가 안되네요.2022-02-0359
1847출결등록이 안됩니다.2022-02-0331
1846출결처리가 안됩니다2022-02-0349
1845샘톡 출결 처리가 안되네요.2022-02-0397
1844출결처리안되네요~2022-02-0382
1843출결시스템 오류2022-02-0380
1842 secret 아동 출결관리 및 샘톡관리자(시설용) 홈페이지에서 시스템 오류 2022-02-031
1841갑자기 출결체크가 오류가 나면서 처리가 안됩니다2022-02-0372
1840샘톡 출결 처리가 안되네요.2022-02-0353
1838출결처리 안됨2022-02-0364
1818출결처리가 되지 않습니다.2022-02-0376
1817변경 요청2022-02-0322
1816reply[re]하원미등록건 2022-02-0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