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단말기 관련 문의2021-10-15 15:37:36
작성자

작년 12월 전북 익산시 지역아동센터 전체가 샘톡 설치를 하고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당시 설치비와 바코드 리더기, 노트북을 받았는데요.

 

보내주신 노트북??이 성능이 매우 좋지 않아 전혀 사용을 하지 못하여

 

아이들이 등하원시 직접 체크하는 방식이 아닌 센터 컴퓨터에서 선생님이 체크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제 시청에서 지도점검이 나와 선생님이 체크를 하고 있다는 지적사항이 발생하였고

 

전후사정을 말씀드리니 담당주무관님은 노트북 A/S가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샘톡에 확인을 해보고 연락을 달라고 하여 문의드립니다.

 

A/S가 가능한지, 가능하다면 어떤 방식으로 해야 하는지 담당주무관님에게 소명자료를 메일로 보내야 하는데 답변을 스크린샷하여 보내야 할 것 같습니다.

 

수고하셔요. 

댓글 [0]

    이전[re]쌤톡 사용 신청서 2021-10-15
    -단말기 관련 문의2021-10-15
    다음[re]단말기 관련 문의 2021-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