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샘톡PC관리자에서 사진 노출 오류 나는 경우★ 해결방법2022-02-19 18:38:39
작성자

지난 2022. 01. 22 14:00 ~16:00 에 샘톡 서버에 SSL 보안 업그레이드가 있었습니다. 

그 결과, 샘톡 PC관리자 서비스 웹사이트 주소 (URL)이 변경되었습니다. 

https://www.samtalk.co.kr:8443/academy/login   

또는 인터넷주소창에... http://www.samtalk.kr  이라고 타이핑 치면 됩니다. 

※ 설정 > 인터넷옵션 > 검색기록 삭제 후 다시 URL 접속 및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새로 설정
(자주묻는질문 메뉴에서 바로가기 설정 방법 참고하세요~)
 


상기 주소를 클릭하고, 로그인 했음에도 사진이 안나올 경우, 아래 순서로 해결 가능합니다.  

설정 > 인터넷옵션 > 검색기록 삭제 후 다시 URL 접속 및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새로 설정

※ 1~3 번의 과정을 다 수행하였으나 여전히 사진이 X 로 표시되는 경우, 사진을 재 등록하여 주세요.

 

1. 설정 > 인터넷옵션 > 검색기록 삭제 

 

 

 

 

2. 설정 > 고급 > 원래대로 > 다시 설정



 



3. 샘톡 홈페이지 바로 가기를 변경해 주세요.

https://www.samtalk.co.kr:8443/academy/login 



※ 장애시 긴급 공지는 샘톡밴드를 통해 제공됩니다. 가입해 주세요.

https://band.us/@samtalk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