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바코드 스캐너 관련2022-04-28 23:04:05
작성자

바코드 스캐너를 거치대에 고정해 놓고 사용하지 않는 시설의 경우

단선 등의 원인으로 인해

바코드스캐너가 정상동작 하지 않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 갤러리 메뉴에서, 타 시설의 바코드스캐너 거치상태를 참고하세요.

 

이경우, 제조사에 AS를 보내야 하며, AS 과정에서 실비 청구가 될 수 있습니다. 

 

============================

 

바코드스캐너 AS 택배 보낼 주소

 

서울 구로구 구로3동 우림이비즈센터 2차 410-411

(주)테크스캔코리아(02-890-5440)

 

포함할 메모내용

 

- 증상 :

- 구매처 :  (주)제이소프트 (010-2065-8817)

댓글 [0]

    이전 secret 바코드 스캐너 관련2022-04-28
    -[re]바코드 스캐너 관련 2022-04-28
    다음샘톡 자동이체 통장계좌 변경요청합니다.2022-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