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보호자 등록시 '처리중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라는 문구가 뜨고 등록이 안됨.2022-08-04 12:36:45
작성자

교사/학부모/원생 등 프로그램 개선 작업 중에 있는데,

현재 학부모 신규 등록 에러가 발생중입니다.

 

빠른 시간내 개선 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