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바코드 미작동입니다.2022-09-19 18:59:40
작성자

바코드모니터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아래 URL 클릭하여 설치해 주세요.

자료실 2번 항목입니다.

 

바로가기 http://t.ly/rIJH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