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귀가지도현황 베타 서비스 에러 안내 ==> 개선 완료 되었으나... 주의사항 있음2023-08-29 14:29:25
작성자

바코드출입증으로 출결체크 한 경우, 귀가지도현황이 자동으로 반영되지 않는  에러는 개선되었습니다만...

샘톡바코드모니터를 재설치 하여야 합니다. ㅜㅜ

※ 기존 샘톡바코드모니터 프로그램은 반드시 삭제 후 재설치 해야 합니다!!!

(설정 > 앱 > 샘톡바코드모니터 제거)

 

자료실의 바코드모니터 항목의 첨부1 파일을 설치해 주세요. 

첨부2 파일은... 기존 프로그램이어서... 귀가지도현황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샘톡의 출결체크는 총5가지 방식(PC용바코드모니터, PC관리자프로그램, 웹브라우저용바코드모니터, 샘톡앱 2종) 으로 가능한데, 샘톡앱 2종은 아직 개선 작업이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당분간 샘톡앱으로 출결체크한 경우, 귀가지도 항목은 필요한 경우 PC관리자 등에서 수정해 주세요.

 

========================================

 

귀가지도현황 베타 서비스 에러 안내

 

8/28 월요일부터 귀가지도서비스 베타 테스트 중입니다만... 

민원이 접수되어 확인해 보니...

프로그램의 에러가 있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출결체크 시, 귀가지도 내용이 표기되지 않음)

 

다시 한번 체크해서 업데이트 하고 공지하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p.s. 

 

샘톡의 기존 서비스 및 기능은 이상없이 정상 동작 하고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