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바코드가 읽히지 않아요. 자꾸 오류가 뜨네요2021-02-04 15:08:23
작성자

죄송합니다. 

14:15 즈음 갑자기 서버 오류가 발행하여

14:35 복구 작업 완료하여 현재 정상 서비스 중에 있습니다. 

 

긴급 작업중에는 전화를 받을 수가 없습니다. ㅜㅜ

샘톡 밴드, 샘톡홈페이지에 긴급 공지 올리고 작업 진행했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