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출결문자2021-09-10 09:12:12
작성자

문의주신 학부모님과 통화했습니다. 

해당 학부모님은 샘톡앱을 설치한 상태이며, 출결 알림을 잘 받고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샘톡앱을 설치한 학부모께는 문자 발송이 되지 않고... 샘톡앱을 통한 푸시 알림을 하게 됩니다. 

푸시 알림시, 화면 상단에 "샘톡" 이라고 표시되면서... 진동 또는 소리 알림이 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