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바코드 인식 문의사항2021-08-19 09:30:11
작성자

어제 전화통화로 답변 드렸습니다. 

첨부된 이미지 상으로는,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인것으로 보입니다. 

 

종종 오래된 기기의 경우

와이파이 성능이 좋지 않아서

인터넷 연결이 늦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KT 또는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에 문의하여 유선 인터넷을 연결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re]샘톡신청서 2021-08-12
    -[re]바코드 인식 문의사항 2021-08-19
    다음이메일변경 알려드립니다.2022-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