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질문있습니다2021-09-10 09:33:53
작성자

어제 사곡 복지사 님과 통화했습니다만.. 개별 답변 드리겠습니다. 

 

1. 김승민학생 부모님 앱 설치 부탁합니다-나이가 드셔서 귀찮다고 안하시려함

--> 앱설치를 저희가 해 드리는게 아니고... 학부모께서 직접 하셔야 하고

부득이한 경우 시설에서 도와 드려야 합니다. 

2. 원생 전화번호 입력 방법 알려주세요

--> 자료실에 있는 매뉴얼 참고 바랍니다. 

3. 김은영학생 부모님 전화번호 입력

--> 자료실에 있는 매뉴얼 참고 바랍니다.  

4. 최민교라는 종결학생이 출석부, 급식대장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아요

--> 사용자관리 > 원생 메뉴에서 최민교 검색 후

     상태를 "종결"로 변경하세요.

*빠른 답변 부탁드려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