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문의2023-01-14 00:41:36
작성자

기존 시설이 폐업되었다는 말인가요? 

기존 종사자가 폐업 관련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상태에서... 기존 시설의 데이터를 이어 받겠다는 건 

상식적이지 않은 것 같습니다. 

 

관련 공문 및 샘톡 사용 신청 등 증빙 과정이 필요한 거 같습니다. 

 

일단 사용 정지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