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학부모님 핸드폰에 알림이 울리지 않아 문의 전화가 옵니다2021-09-08 11:26:51
작성자

**민 부 - 010-****-9825   

**은 모 - 010-****-1988

**원 모 - 010-****-5865

 

상기 세분 모두 안드로이드 앱을 설치한 걸로 조회 됩니다. 

세분께 아래와 같이 안내 문자 발송 드렸습니다. 

추가로 민원이 있을 경우, 상세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광산구 큰별지역아동센터 출결관리 서비스 중인 "샘톡" 이라고 합니다. 

출결알림을 받지 못한다는 민원 주셨다는 연락 받았습니다. 


샘톡은 App  기반 서비스 이므로, App을 설치해야 정상적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플레이스토어 에서 "샘톡" 검색 후 설치 해 주세요.


샘톡App을 설치 하지 않는 경우, 문자 알림을 드리는데 

매월 1~7일까지 제한적으로 제공합니다. 

(문자 귀찮다는 민원에 따른 정책임)

 

샘톡App을 설치시 문자 알림이 아니라, 샘톡App 알림을 합니다. 


아동이 출결 체크시, 알림 및 App 아이콘에 숫자가 표시되고 

휴대폰 상단부에 "샘톡" 이라고 표시됩니다. 


혹시 알림을 받지 못하시면... 샘톡앱 삭제 후 재설치 한번 부탁 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