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등하원 알림2021-07-05 16:53:22
작성자

죄송합니다만... 최소한의 시설 정보가 누락되어 있어서...

어떤 시설의 어떤 학부모 인지 특정 하기 곤란합니다. ㅜㅜ

 

학부모가 알림을 받지 못한다는 민원을 받을 경우

샘톡앱을 재설치 하도록 우선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샘톡알림을 받지 못한다는 민원을 하는 학부모 경우

샘톡앱을 삭제 했거나, 스마트폰을 변경한 원인이 많습니다. 

 

그리고, 샘톡앱을 설치하는 경우

더이상 문자 알림을 하지 않고, 샘톡앱을 통한 푸시 알림을 하게 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