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출결처리가 되지 않습니다.2022-02-03 15:14:03
작성자

광주 남구 좋은친구지역아동센터입니다. 카드를 찍었을 때 바코드가 인식되지 않아 컴퓨터를 껐다 켰는데도 창에 debug start라고 뜨고 카드를 찍었을 때 처리 중 문제가 발생했다고 교사의 샘톡창에 팝업창이 뜹니다. 바코드 인식이 되지 않아 교사의 컴퓨터에서 등원처리를 하려고 시도해보았으니 이 역시 처리 중 문제가 발생했다고 팝업창이 뜹니다. 휴대폰에서도 샘톡을 실행하려고 했지만 창이 뜨지 않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