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출결처리가 안된걸로( 9/5~9/8) 지자체에서 확인된다는데 확인부탁드립니다.2022-09-13 11:58:07
작성자

센터에서는 누락없이 출결처리가 되었는데 지자체에서 확인하기로는 지난 주가 안되어 있다고 뜬다네요.

해결방법을 알려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