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19인 시설 재계약 - 접수가 되었을까요?2023-01-27 16:11:36
작성자

1/27 계약서를 등록해 주신걸로 확인됩니다. 

매월10일까지 등록된 계약서를 기준으로 샘톡사용료 변경 등 시스템에 반영합니다. 

아직 처리전이고, 처리 후 답변 달아 드리겠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