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PC용 바코드 모니터 프로그램 새로운 버전 설치 시 오류2023-08-30 12:57:32
작성자

자료실에서 앱다운로드시, 완전 삭제 후 재설치 해야 한다는 안내드렸습니다만...

잘안된거 같습니다. 

 

앱삭제 후 재설치 해 봐 주시고...

잘 안되시면... 오늘 오후 5시 이후 또는 내일 오전에 원격으로 도움 드리겠습니다. 

 

14:10 추가

방금 전화 드렸더니... 앱 삭제 후 재설치 완료되어 사용중이라 확인하였습니다. 

전화상으로 말씀 주신, 귀가지도현황 서비스에 대한 의견은... 

문의요청 게시판에 올려 주시면... 검토 후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