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교사출결관리 안됩니다.2023-09-04 21:40:13
작성자


교사 등록 과정에서 실수가 있으셨던거 같습니다. 

정상으로 복구해 드렸습니다. 

 

인쇄된 출입증에 있는 번호와

출입증 메뉴>교사학급 에 등록된 출입증 번호가 동일한지 확인하시고 사용해 주세요.

댓글 [0]

    이전자동이체2022-01-27
    -[re]교사출결관리 안됩니다. 2023-09-04
    다음계좌사본보내드려요2024-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