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핸드폰으로 아동출결확인2023-01-07 20:39:37
작성자

신규 등록시 학급 관련 변경을 하지 않은 거 같습니다. 

 

FAQ 메뉴글 중에

[학급관리] 출결처리 안될때 / 교사 신규 등록 후 샘톡 App 원생 리스트 노출안될때 

라는 항목을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