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출석현황2023-04-05 11:03:50
작성자

11:40 수정

바코드모니터에 노출되는 내용을 캡쳐 하여 주세요.

혹시... 출입증을 출력하지 않고... 화면에 바코드스캐너를 갖다대고 출결체크 하는건 아니죠?

화면에 바코드스캐너를 갖다대면... 출결체크 되지 않습니다. 

 

==================================

 

최근 학급변경 또는 원생등록 변경을 하셨던건가요?

출입증 메뉴에 등록된 출입증 번호와, 출결체크 하는 출입증의 번호를 확인해 봐 주세요.

가급적 새로 출결해서 해 보세요.

 

원인 파악을 위해서

화면캡쳐나.. 사진촬영하여 첨부 부탁 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