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신규 입소아동 바코드 인식이 안됩니다.2021-03-10 12:38:35
작성자

화면캡쳐를 한 이미지를 인쇄할 경우, 첨부 이미지와 같은 결과가 나옵니다.

출입증 메뉴에 있는 "인쇄" 버튼을 클릭하여 정상적으로 인쇄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