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급)출결 인식이 안될 때2021-03-08 16:30:26
작성자

조금전 통화하면서 원격접속으로 해결해 드렸습니다.

 

아래 바로가기 클릭하면 나오는 FAQ를 참고하셨으면 해결 할 수 있는 사항이었습니다. 

사회복지시스템 방화벽이 원인이 되어, 샘톡바코드모니터 프로그램이 차단되는 바람에 생긴 문제였습니다. 

 

바로가기 http://t.ly/r8ct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