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문의드립니다2023-01-10 16:27:37
작성자

아까 전화통화로 답변 드렸습니다. 

 

1. 학부모 전번 등록시 자동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별도의 고객관리 프로그램이 없다고 하시니...
   자동문자 발송이 안되게 히려면, 일단 학부모 전번 없음으로 저장 후 전번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2. 바코드출입증 인식이 잘안되는 원인이 이유가 뭔지... 내일 오후 방문 드리겠습니다. 

댓글 [0]

    이전문의드립니다2023-01-10
    -[re]문의드립니다 2023-01-10
    다음아이디와 비번을 잊어버렸어요2023-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