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샘톡설치는 되어있는데 등하원문자가 안온다고 합니다.2023-04-06 15:18:48
작성자

시스템에서 확인해 보니... 

어제 4/5 샘톡앱 설치 한 이력이 확인됩니다. 

 

조금전 학부모와 직접 통화를 하였습니다.  

샘톡앱 재설치를 하였는데, SMS 문자도 오는줄 알았고... 문자가 안온다고 한거였다고 합니다. 

앱 설치되면... 문자는 더이상 발송되지 않고... 앱으로 푸시 알림 가는거 안내 드렸고

또 불편사항이 있으면 연락 하겠다고 말씀 들었습니다. 

 

※ 개인정보 때문에... 전화번호를 임의로 **** 처리하였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