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셈톡 설치가 안 되는데 사용기간이 끝났다는 내용이 뜹니다.2023-04-10 17:05:47
작성자

전화로 상세 안내 드렸습니다. 

원생을 삭제 후 재등록 하면서

학부모와 원생간의 관계가 단절되면서 생긴 문제인듯 합니다. 

학부모 메뉴에서 원생을 재등록 해 주면 간단히 해결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