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급식도우미 출결이 나오지 않습니다.2022-07-05 00:07:03
작성자

출석부에 시간이 기재되지 않는다면...

출입증 메뉴에 등록된 출입증 번호와

바코드스캐너에 갖다 대고 있는 출입증의 번호를 비교해 보세요.

댓글 [0]

    이전 secret 급식도우미 출결이 나오지 않습니다.2022-07-04
    -[re]급식도우미 출결이 나오지 않습니다. 2022-07-05
    다음이메일 변경2022-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