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11.09 샘톡 서버 시스템 장애 현황 보고2022-11-10 08:43:58
작성자
첨부파일221109_샘톡서버시스템장애현황보고.jpg (535.1KB)

어제 하루를 너무 정신없이 보내고 난뒤, 밤늦게 정리한 시스템 장애 현황 보고서를 첨부 합니다.
출결 수정의 근거가 필요하신 경우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하필이면 하원 시간 전후하여 재차 발생한 장애 상황으로 인해
정말 많은 분들이 전화를 주셨습니다.
샘톡 밴드에 우선 공지 후
바쁜 복구 작업으로 인해 계속 울리는 전화를 제대로 받지 못한 데 대해
화가 많이 난 분들도 계시겠지만
모쪼록 양해 있으시기 바랍니다.

1차 장애 현황보고에는 어제 하루 동안의 시간 흐름 위주이며
간밤에 복구 작업 완료 부분은 제외되었습니다.

하지만... 또다시 있을 외부 해킹 공격에 대비하는 작업이 남아 있습니다.

혹시 불편사항 등 민원은 홈페이지 문의요청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빠른 시간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