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시청관리자 확인시 등원 0으로 나옴 2022-11-22 13:26:54
작성자

안녕하십니까?

얼마전 저희 담당 시청에서 점검을 나오셨습니다.

시청 담당자님께서 시청관리자로 들어가서 확인을 하니 등원 수가 0으로 나와있다하셔서 문의를 드립니다.

센터에서는 아동들이 등원시 카드를 출결을 찍고 있는데 등원수가 0으로 나오니 이해가 안되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시청담당자님께서 샘톡에 문의를 해보라 하셔서 문의글 남깁니다.

 

그리고 샘톡카드를 찍으니 인식이 한동안 되지 않았습니다.

이부분은 무엇아 문제인건가요?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