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시청관리자 확인시 등원 0으로 나옴 2022-11-22 15:17:49
작성자

지난 9월에 있었던 상황이었다고 확인했습니다. 

당시 통계 데이터에 오류가 있었던 것으로 확인되어

개선 작업 후 데이터가 잘못되어 혼선드려 죄송하다고 담당 주무관께 사과 말씀 드렸었습니다. 

 

당시 통계 데이터 오류로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댓글 [0]

    이전시청관리자 확인시 등원 0으로 나옴 2022-11-22
    -[re]시청관리자 확인시 등원 0으로 나옴 2022-11-22
    다음cms 신청 합니다.2022-11-18